경북 구미시 지방계약직공무원 채용시험 공고(~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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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 구미시 지방계약직공무원 채용시험 공고(~3.28)

제주도여행in 2006. 3. 15. 1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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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경북 구미시 지방계약직공무원 채용시험 공고(~3.28)
글쓴이 관리자 작성일 2006-0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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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미시인사위원회 공고 제2006 - 2호

2006년도 제2회 구미시 지방계약직공무원 채용시험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06년 3월14일
구미시인사위원회위원장

 

1. 채용예정 분야 및 인원
    ㅇ 지방계약직공무원

채용직급

임용예정부서

담당예정직무

채용인원

계약기간

지방계약직
"마"급

문화공보 담당관실

시정홍보
기사작성 등

1명

2년간

구미보건소(인동보건지소)

식품위생
(영양사)

2명

1년 6월

 

2. 시험방법 : 서류전형 및 면접시험(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3. 응시자격
    가.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규정한 결격사유가 없고, 지방공무원 임용령 제65조 및 기타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 당하지 아니한 자 (적용기준일 : 면접시험 최종일)
    나. 응시연령 : 제한 없음
    다. 거주지 제한 : 거주지 제한 없으며, 출퇴근 가능자
    라. 병역사항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
    마. 자격기준 : 아래의 자격기준 중 하나 이상을 갖춘 자
        ㅇ 지방계약직공무원

채용구분

자     격     요    건

시정홍보분야

 1. 시정홍보 업무와 관련된 학사 학위를 취득한 후 3년 이상 당해 분야의 경력이
     있는 자
 2. 시정홍보 업무와 관련된 전문학사 학위를 취득한 후 5년 이상 당해 분야의
     경력이 있는 자

식품위생분야

 식품위생과 관련된 전문학사 학위를 취득한 자로서, 영양사 자격증을 소지한 후
 당해분야 3년 이상 경력이 있는 자

 

4. 응시원서 접수기간 및 일정

원서교부 및 접수

서류전형

면접시험

합격자 발표

일   시

장   소

2006. 3.24(금)
∼2006. 3.28(화)

2006. 3.30(목)

2006. 4. 3(월)
14:00(예정)

구미시청 3층
상황실

2006. 4. 5(수)

    ※ 서류전형 합격자는 면접시험 시행 전일까지 개별 통보    
    ※ 면접시험 시작 시간 이후에 도착하는 자는 불참으로 처리
    ※ 면접시험 합격자 발표는 우리 시 인터넷홈페이지에 게시

 

5. 응시원서 교부 및 접수
    가. 교부 및 접수장소 : 구미시 총무과 인사담당(450-6083)
    나. 교부 및 접수방법
        - 교 부 : 단체 교부 및 우편 교부는 하지 않음
        - 접 수 : 접수기간 내 응시원서를 자필로 작성하여 접수처에 제출 (우편 접수 불가)

 

6. 제출 서류
    가. 응 시 원 서  1통(응시원서 교부처에서 교부하는 소정양식)
    나. 이  력  서  1통
    다. 자기소개서  1부
    라. 최종학위증명서  1부.
    마. 자격증 또는 면허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원본 지참)
    바. 사      진  2매(3.5cm × 4.5cm)
        - 응시원서 제출 전 6개월 이내에 촬영한 동일원판의 탈모 상반신 사진 2매를 응시원서에 붙임
           (즉석 사진 불가)
        - 합격 후 동일원판 사진이 필요하므로 반드시 원판을 보관하여야 함
    사. 주민등록 초본     1통(남자의 경우 병역사항 포함)
    아. 경력(재직)증명서  1통(해당자에 한함)
            ※ 채용분야와 관련된 경력사항이 명확히 기재되어야 함
    자. 채용신체검사서 1부(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차. 응시수수료 : 아래 금액에 해당하는 구미시수입증지
        - 계약직 "마"급    :  7,000원

 

7. 기타사항
    가. 본 시험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은 시험 실시 7일전까지 별도 공고함.
    나. 응시자는 시험 당일 시험시작 30분전까지 주민등록증과 응시표를 지참하고 지정된 장소에
         입실하여 시험안내에 따라야 함.
    다. 응시원서상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 중복지원, 자격 미달자의 응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라.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마. 응시표를 분실한 자는 시험실시 3일전까지 구미시 총무과 인사담당에서 재교부 받아야 함.
         (동일원판 사진 1매 지참)  
    바. 기타 상세한 사항은 구미시 총무과 인사담당(☎ 054-450-6083)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 인터넷 시험정보 제공 : 구미시홈페이지(gumi.go.kr)의 "고시·공고·채용"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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