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시사|뉴스|연예】

[스크랩] 주민현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제주도여행in 2012. 2. 21. 15:04
반응형

 

 

생일 지난지가 쪼매 되었는데,,,지금 생신축하한다는 이메일이 왔네요~ㅎㅎ

어쨋든지간에, 고마운 조선호텔 직원들 이네요!

그래도, 잊지않고 축하를 해주어서,,,

이왕이면 선물도 보내주쥐~^*^

회원관리를 그냥~ 꽁으로 하는거 같어,,,,ㅋㅋㅋ

우야뜬,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는 조선호텔...화이팅!!!

출처 : (주)교육닷컴::인터넷동영상강의 교육정보포털::(www.kyo6.com)
글쓴이 : (주)교육닷컴 원글보기
메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