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시사|뉴스|연예】

연예속보 이보영과 지성 결혼발표하다

제주도여행in 2013. 8. 2. 10:11
반응형

 

 

이미지출처 : 디시인사이드

 

이보영과 지성이 결혼 발표를 하였네요!

결혼날짜는 9월 27일 이라고 합니다.

이 소식은 이보영이 직접 디시인사이드에 올린 손편지를 통해서

알려지게 되었네요!

좀더 일찍 결혼 발표를 하고 느긋하게 결혼준비를 하려고 했는데,

'너의 목소리가 들려'란 좋은 작품을 만나서 드라마에 전념하기 위해

발표를 늦췄다고 하네요!

여튼 연예인 커플의 탄생이네요!

둘이 잘어울리는것 같구요~!

지성이 연하네요~~~~^^ 여튼 예쁘게 잘 살기를 바랍니다.

두분 행복한 결혼생활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