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사진|동영상】

차량 접촉사고 스토리

제주도여행in 2013. 11. 9. 19:35
반응형

 

오늘 점심은 맛있는 수원갈비탕으로 정하고 근처에 있는 유명한 갈비탕집을 향해 차를 타고 가는데...

 

운전하시는 운전자 아자씨가 한눈 팔다가 사진에 보이는 차를 쓰~윽 긁어 줬네요...!

 

차에서 내리시는 젊은 아주머니... 말 없이 긁힌곳만 바라보고 있더라구요!

 

가해 운전자 옆 조수석에 앉아 계신 아자씨가 내리싣더니..

 

"죄송합니다! 보험사에 전화해서 보험처리 하세요~" 라고 가볍게 한말씀 던지시네요!

 

이에 아주머니의 한마디 " 아~~~~앙! 새 차인데..."

 

맞습니다... 아주머니는 새차에 상처가 났으니 얼마나 짜증나실까!!!!!요~

 

그렇다고 공업사에가서 페인트 칠 하기엔 너무 미미한 상처거든요~

 

그래서 제가 그랬지용~~~~~~~~!

 

"아줌마~ 다음부터는 이정도 상처가 나면 보험처리 하지마시고, 10만원 받으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ㅋㅋㅋ

 

닦아내면 깔끔하게 될것같더라구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