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교재|인강할인/【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인강/주택관리사인강 합격인터넷강의 강력추천

제주도여행in 2014. 2. 25. 15:42
반응형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인터넷강의를 소개합니다.

교육닷컴(www.kyo6.com) 동영상강의 전문업체에서 제공하는 강의입니다.

인터넷강의 구매하면 교재무료제공 및 스마트폰강의 무료제공 이라네요!

 

 

2014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강사진은 스타강사진으로 구성되었네요!

공인중개사학원 실강을 직접촬영하여 학원년간 커리큘럼에 맞춰서 업데이트 되고 있는 최신강의네요!

 

강사진을 살펴보자면~

민법및민사특별법 홍남기교수/부동산학개론 이영방교수/부동산공시법령 김진규교수/중개사법령및중개실무 장석태교수/부동산세법 정낙일교수/부동산공법 김동영교수 입니다.

 

인터넷강의를 살펴보자면~ 

단과강의와 패키지강의로 구성되어 있어요!

동영상강의는 연회원수강반 강의를 구입하시면 자격증 따는데 크게 문제가 없겠네요!

2년수강반과 1년수강반 연회원패키지 동영상강의가 수험생들에게 서비스되고 있구요!

2년수강반강의는 275,000원(1/2차종합반강의) 이고, 1년수강반 강의는 225,000(1/2차종합반강의)이네요!

 

수강회원 혜택을 살펴보자면~

연회원수강반 강의를 구매하면 강의교재 기본서 6권을 무료증정(무료택배발송)하고 있으며, 스마트폰 모바일 동영상강의 무료시청하네요!

 

 

주택관리사도 공인중개사와 마찬가지의 혜택을 제공하네요!

연회원수강반 패키지강좌를 구매하면,교재무료증정, 스마트폰강의 무료시청되네요!

 

교육닷컴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연회원패키지 동영상강의를 수강하고 자격증 자신있게 따보세요!

지금 시작해도 늦지 않는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 공인중개사 연회원강의 바로가기 : http://www.kyo6.com/front/product/vod_event1.asp?ctg_key=246400&ctg_lvl=3

 

- 주택관리사 연회원강의 바로가기 : http://www.kyo6.com/front/product/vod_event2.asp?ctg_key=247650&ctg_lvl=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