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의 글/【공 지 사 항】

수요일엔 빨간장미보다 공인중개사 인강 할인day

제주도여행in 2014. 2. 26. 14:29
반응형

 

 

 

수요일엔 빨간 장미를!!!

공인중개사 초보수험생들을 위한 인강할인이벤트 데이입니다.

수요일에 펼쳐지는 이벤트 참여하고 공인중개사 인강할인수강하자.

 

인강할인이벤트 사이트는 교육닷컴이다. 인터넷주소는 http://www.kyo6.com 입니다.

 

이미지에서 보듯이 교육닷컴 공인중개사 인강 연회원강좌 패키지 이다. 누구든지 공인중개사 시험을 치르고자 준비하고 있다면 교육닷컴 인강할인 이벤트에 적극 참여하는게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강사진을 꼽을 수 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말라~ 인강강사진은 공인중개사 강의계에서 가장 유명한 이름있는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교육닷컴 공인중개사 학원의 강의를 직접 촬영하여 매일 업데이트 하는 최신동영상강의 이다.

 

교육닷컴 연회원강의는 2년회원반과 1년회원빈으로 구성되어 수험생들이 비용에 대한 부담없이 수험공부 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연회원 패키지강의를 수강하면 강의교재를 무료증정한다. (무료택배발송 한다는 것이다.)

 

강의수강은 수강개시 하는 시점부터 수강일이 카운팅된다. 주문해서 수강하는 날로부터 1년~2년을 계산하면 된다.

 

또한 요즘 대세인 스마트폰 모바일 동영상강의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 받게된다.

 

교육닷컴의 수요일 공인중개사 인강 할인데이 이벤트에 적극 참여하는 수험생들에게 많은 혜택이 있을것이다.

 

교육닷컴 공인중개사 연회원 합격패키지와 함께 수험공부하고 자격증 취득하기 바란다.

 

교육닷컴은 초보 및 재수 하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적극 지원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