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제주여행이야기】

제주여행 중 관광지/맛집 모바일할인쿠폰 무료다운로드!!

제주도여행in 2014. 3. 26. 16:26
반응형

봄이 활짤 펴고 있네요!

봄이 오면 여행을 떠나거나 계획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봄여행 하면 국내최고의 관광지 제주도를 많이 찾네요!

제주도는 국내 최고의 관광지 및 휴양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3월부터 제주도 봄 여행이 시작되며 6월까지 봄 여행 성수기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4월엔 제주도에 유채꽃이 만발하면서 관광지마다 축제가 한창이되지요!

 

 

3월 제주도 여행중이시라면 관광지/맛집 이용할 때 할인받고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할인쿠폰을 다운받으세요!

모바일쿠폰은 무료다운로드 이기 때문에 비용이 전혀 들어가지 않고 다운로드 가능하구요!

개인신용정보를 입력할 필요없이 이름과 전화번호 만으로 스마트폰에 무료다운 받게 됩니다.

 

다운받은 모바일쿠폰은 관광지 또는 맛집 이용시 현장에서 직원에게 보여주면 바코드기기로

스캔 후 할인받고 현장에서 신용카드나 현금으로 결제하시면 되는 아주 유용하면서도 편리한 할인쿠폰 입니다. 

 

모바일쿠폰은 여행객 중 1명만 다운받으면 동반자들까지 전부 할인받을 수 있기 때문에 더더욱

편리한 쿠폰이면서 할인쿠폰이 삭제되면 재전송하여 또 사용할 수 있어요!

 

제주에누리쿠폰 사이트 에누리쇼핑(www.enurishopping.com)에서 제주여행 모바일 할인쿠폰을 다운받으시면 되겠네요!

 

 

제주여행 관광지/맛집 모바일할인쿠폰

에누리쇼핑 http://www.enurishoppi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