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비전스튜디오(촬영)】

[동영상강의] 강의사이트제작 및 인터넷강의촬영 비전스튜디오

제주도여행in 2016. 2. 8. 14:42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전스튜디오 입니다.

현 시대는 온라인으로 교육을 서비스하고 교육을 받는 아주 빠른 시대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요!


특히, 온라인강의 서비스를 위해 동영상강의 촬영과 동영상강의 사이트 구축을 하고 싶은데

엄청나게 비싼 비용 때문에 엄두를 못내고 계시는 분들이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자금은 많지 않고 인강사이트는 유명 인강사이트 처럼 만들고 싶고,,, 아마도~ 그건~~~욕심일 뿐입니다.

그 업체들도 처음부터 사이트가 좋게 만들어 지지 않았답니다.


회사 자금 상황에 맞춰서 검소하게 시작하여, 차츰 차츰 발전시켜 나가고 투자해서 멋진 사이트로 탄생을 시킨것이죠!

그렇기 때문에 자금이 부족한 상태에서 집만 으리 으리하게 지으려고 하지 마세요!

황새 쫒아가다가 가랑이 찢어집니다.


이는 경험에서 우러나온 조언이므로 반드시 숙지하세요!

사이트 멋지게 만들어 놓고 컨텐츠 별로 안좋고, 월 임대료만 사정없이 지출되고 매출은 갈 수록 떨어지고,,,

여튼 이렇게 1년 버티다가 운영비용 감당 못해서 문닫고 하는 회사들 많이 봤어요!


즉, 겉모양을 중시 여기는 우리나라 국민들의 습성은 인정하지만, 사업하시는 분들은 그렇게 하시면 안된다는 것!

운영 자금이 많으면 1억짜리 인강사이트 만들면 최곱죠!

그렇다고 1억짜리 인강사이트 처음 만들어 놓고 컨텐츠 별볼일 없으면 매출이 거의 없을 듯 할 것입니다.


그래서, 확실한 컨텐츠가 우선이 되어야 하고, 그 다음에는 차근 차근 매출을 늘려가면서 사이트를 조금씩 더 멋지게 기능도 달고

디자인도 심플하게 변화시키면서 온라인강의 사업을 진행하시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비전스튜디오는 온라인강의 촬영 및 온라인강의 사이트 구축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고민하는 부분이 어떤 부분인지를 정확히 알고 있으면 수년동안 거듭된 운영 노하우를

접목하여 이제는 확실하게 비용을 정확히 지출해가면서 강의제작과 인강사이트제작을 도와드립니다.


비전스튜디오(www.vstudio.co.kr) 사이트 방문하셔서 동영상강의촬영과 온라인강의사이트 구축에 대해

자세히 확인하시고, 국내 최초의 사이트구축 교육에 대해서도 관심을 갖어 보시면 아주 아주 좋을 것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한 하루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교육그룹 비전스튜디오 드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