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위성|동영상/【에듀미[인강]】

교육닷넷 이러닝솔루션(입점형) 인터넷강의 사이트 구축 #교육닷넷 #이러닝솔루션 #입점형 #인강사이트구축

제주도여행in 2021. 10. 22. 09:20
반응형

인터넷강의 홈페이지 구축을 위한 교육닷넷 이러닝솔루션 입점형 추천합니다.

교육닷넷 인강홈페이지 구축 솔루션은 제작비가 전혀 들어가지 않습니다.

즉, 천만원대 이상의 제작비가 절약되는 대신에 입점하는 형태의 인강홈페이지 호스팅

즉, 입점형 이러닝솔루션을 활용하셔서 홈페이지를 구동하여 인강판매 등 하시면 좋아요.

 

 

* 교육닷넷 홈페이지 http://www.kyo6.net *

 

교육닷넷 인강 홈페이지 이러닝솔루션✔

교육닷넷 이러닝 인강사이트 사이트개발 사이트구축 동영상홈페이지 홈페이지구축 홈페이지솔루션 온라인강의 강의사이트구축 홈페이지제작 이러닝툴 이런툴 인강홈페이지 인강홈페이지구

www.kyo6.net

 

 

입점형 이러닝솔루션이란?

여러분들께서는 이미 제작되어진 인강홈페이지를 호스팅 비용을 지불하시고 인강사이트를 운영하시는 것을 말합니다.

단, 여러분들이 원하는 형태의 홈페이지 스타일이 아닌, 이미 정형화되어 있는 인강홈페이지 스타일을 그대로 사용하게 된다는 점을 인지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비용이 아주 아주 저렴한 것입니다.)

요즘 인강홈페이지 1개의 사이트를 직접 원하는 형태로 만드는 경우에 초기 제작 비용은 기본 1천만원 이상이 들어갑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러한 비용을 지불할 수 없는 개인 또는 강사 또는 학원 또는 회사는 교육닷넷 이러닝 솔루션과 같은

입점형 인강 홈페이지를 운영하면서 강의판매 등을 하는 것입니다.

 

또한, 입점형 이러닝솔루션 월단위 비용은 하루에 5,000원 정도의 비용이며 5,000원x1개월(30일) = 월15만원 입니다.

즉, 월 15만원만 지불하시면 인강홈페이지를 직접 운영하시면서 강의판매서비스를 할 수 있습니다.

(중요 : 통상적인 인터넷강의 홈페이지가 가지고 있는 모든 기능들이 전부 집약되어 있는 동일한 이러닝홈페이지 입니다.)

 

 

 

또한, 대부분의 입점형 인강홈페이지들은...

비메오 스트리밍 서버를 사용하여 동영상강의를 업로드 하고, 비메오 영상주소를 이러닝솔루션 홈페이지에 강의등록시

등록하여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즉, 동시접속 및 무제한 스트리밍 강의시청에 대한 추가 비용이 전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입점형 인강사이트가 비메오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유튜브 영상도 당연히 등록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선택하여 여러분들이 알아서 등록하시면 되는 것입니다.

 

입점형 이러닝 솔루션은? 인강홈페이지 구축 호스팅을 제공하기 때문에~ 비메오 등의 스트리밍 서버는 여러분들이 결정하셔서 등록하시면 됩니다. (교육닷넷 과는 무관한 부분이지만~ 어떻게 사용하는지는 고객센터 전화로 문의하시면 알려드립니다.)

 

 

교육닷넷 이러닝솔루션(입점형)을 계약하시면...

기본 사용메뉴얼을 제공하기 때문에~ 아주 편리하게 사이트를 구성하실 수 있고 강의등록 등 카드결제 부분등도

아주 편리하게 설정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강의판매, 회원관리, 이벤트, 배너, 게시판, 문자전송, 진도율, 출석 등 다양한 기능들이 들어있기 때문에...

매뉴얼을 보셔야 다양한 관리자 모드를 이해하시고 활용하실 것입니다.

즉, 기능들이 너무 많아서 전부 사용하지 못하는 기능도 있을 것입니다. (입점한 회사들 대부분이 모든 기능을 전부 다 사용하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더 많은 다양한 기능과 입점한 사이트 등을 보시려면 교육닷넷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일단, 이러닝홈페이지구축 이러닝솔루션(입점형) 가격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주소 클릭하세요.

 

 

※ 교육닷넷 이러닝솔루션(입점형) 월단위 사용료 보러가기 → [ 이곳클릭 ] ※

 

더 궁금하신 사항은 교육닷넷 홈페이지 고객센터 전화하셔서 상담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