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제주여행이야기】

제주 골프 동호회 등낚골 #제주골프레저 #골프동호회 #제주골프동호회 #등낚골

제주도여행in 2022. 9. 19. 23:57
반응형

제주도 골프 레저동호회 등낚골 입니다.

오늘은~ 친구가 골프에 입문한다고 골프장비 세트를

문의(테일러메이드) 하길래~

 

원하는 메이커사의 M4nl 골프장비 세트를 추천하여,

구입하게 해주었네요. (일반 쇼핑몰에서 검색 해서~)

 

등낚골은,,,

골프장비를 판매하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ㅎㅎㅎ

 

등낚골은,,,

제주도 골프레저 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을 위한

제주도 골프 레저스포츠 동호회 입니다.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레저스포츠 동호회)

제주도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탐방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노하우 제주시 서

pro.jejudoin.co.kr

 

친구가 골프에 입문한다고 하여~

더불어 15년동안 묵혀 두었던 골프채를 꺼내보았네요.

세월의 흔적이 확실하게 보이는 장비들 입니다.

골프백과 보스톤백은...

한번도 사용하지 않고 그대로 15년을 두었더니..

습기를 자주 머금었던지... 겉 표면이 부스스하게

떨어져 나가네요...(돈 나가는 소리가 들리더라구요...ㅋㅎ)

 

그러나, 골프백은...

그나마 건조한 곳에 있어서 그랬던지...

아~주 쬐끔만,,, 부스스한 상태여서,,,

그나마 당분간은 사용할 수 있을 듯 하더라구요!

 

15년이란 세월동안 한번도 빛을 못봤던 터라~

어쩔 수 없는,,, 자연스러운 현상이었네요...ㅋ

 

그리고, 

아디다스 골프화 역시,,,

새것 그대로 15년간 묵혀 있었는데...

접착부위가 떨어지지 않고, 그대로 잘 붙어 있더라구요!

역시, 골프화는,,, 아디다스가 짱 입니다!

 

아이언은... 깔끔 그대로 잘 보관되어 있었네요!

 

 

바로 위 사진이...

15년간 묵혀있던~ 아디다스 골프화(새것)

그리고, 타이틀리스트 ZB 아이언 세트 입니다.

웻지는... 보키스타일과 52도 웻지는 메이커 이름도 생각이 안나네요...ㅋ

(정말 긴 세월동안 골프채를 만져본 적이 없어서 그러한 듯 하네요...ㅜ)

 

 

 

느즈막한 나이에 친구가 골프에 입문한다고 하니.,,,

함께 연습도 하고, 레슨도 해주면서~ 가끔씩 라운딩도 즐겨보려고...

15년만에 골프채를 꺼내어 봤네요.

 

여러분들은...

너무 오랫동안 보관하지 마시구요~

그렇게 하실 경우에는~

습기가 없는 곳에 보관하시고, 가끔씩은 꺼내어,,,

닦아도 주고, 관리도 해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등낚골은...

육지에서 또는 제주도에서~

평일에 골프라운딩을 혼자하시고자 하시는 분들께..

아주 좋은 동호회 입니다.

 

등낚골 운영자가 함께 평일에 2인 라운딩을 해드리거든요^_^

 

골프는,,,

혼자서는 칠수는 없잖아요?

제주도는 최소한 2명 이상이면 골프라운딩이 가능하니까요!

2인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골프장이 몇군데 있으니깐요...ㅎ

 

단,

코로나19 펜데믹으로 인하여~

2인골프 라운딩 비용이 예전의 4인 골프 라운딩 비용만큼

올랐다는 현실이 많이 안타깝기는 합니다!!

 

언제든지...

제주도에서 골프라운딩을 하시고자 한다면,,,

등낚골 회원이 되시고, 함께 동반 라운딩 하세요.

 

 

늘~ 건강한 레저활동 즐기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