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깅스쿨(등낚골) 무늬오징어 낚시 에깅 입문 왕초보 필드강습(필드레슨) 1일차

관심사/【제주낚시이야기】

제주에깅스쿨(등낚골) 무늬오징어 낚시 에깅 입문 왕초보 필드강습(필드레슨) 1일차

제주도여행in 2024. 6. 10. 19:34
반응형

무늬오징어 에깅에 입문하기 위하여 필드강습(필드레슨) 신청하신 왕초보 조사님의 필드강습 1일차 스케치 입니다.

난생 처음 낚시를 하게되는 회원님이시구요, 낚시장비 용어 및 파지법, 캐스팅방법, 릴링, 매듭법 등을 하나 하나

알려주어야 하는 완전한 생초보 조사님의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 에깅입문 첫째날 스케치 입니다!

 

 제주도 무늬에깅 필드레슨, 강습 1일차 스케치!

 

주말 토요일 제주시 날씨 흐린 상태라서 시원하게 필드레슨 시작했네요.

비가 내리다가 레슨 시작하니까~ 바로 그쳐서 비는 맞지 않고 레슨을 할 수 있었습니다.

 

※ 1레슨 1일차 스케치 영상 ※

 

 

레슨 받으실 회원님께서 제주도 도착하는 타임에는?

제주시에 비가 내리고 있는 상황이었네요~!

 

파지법 캐스팅방법 릴링방법 등을 기본적으로 레슨 받은 후

열심히 캐스팅하고 릴링하는 장면의 영상입니다.

 

 

비가 그치고 나니깐,

바다에 안개가 자욱하게 드리워 지더라구요.

여튼, 파도가 안치고 바람이 안부는 상황이라서

아주 운치 있고 좋았습니다.

 

도두항에서 출발한 요트가 바다 한가운데를 돌면서 여행객들의

기분을 한층 더 UP~ UP~ 시켜주고 있네요~ㅎㅎ

 

레슨 도중에 바람이 불기 시작하여 등바람 지는 갯바위로

올라가서 캐스팅 등을 연습하고 있는 회원님 입니다.

(아주 열심히 최선을 다해, 가르쳐준 대로 잘 따라하시고 계시네요)

 


 

자, 열심히 티칭하고, 레슨 받느라 고생했으며~

제주도에 오셨기 때문에 일찍이 레슨을 종료하고(다음 날 까지 진행되므로)

맛있는 흑돼지 구이를 먹으러(뒷풀이) 갔네요~^^

 

열심히 고생한 다음에 먹는 흑돼지(멜젓)와 한라산 소주는?

캬~ 힘든 마음과 몸을 한결 편안하게 해주는 마력이 있네요~ㅎㅎ

뒷풀이 시간에 서로간에 궁금한 사항을 이야기 하게 된답니다~^^

 

뒷풀이 1차는? 흑돼지에 소주+맥주(섞어주)

 

뒷풀이 2차는? 바로 옆에 있는 카페&펍에서 시원하게 생맥주를 마시면서 

오늘 하루 피로감을 덜어내 보네요~^^

 

 

 

 

 

 

펍에서 2차를 끝으로,

첫째날 에깅레슨(필드강습) 뒷풀이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오늘 갯바위는? 제주에깅포인트 이며 회원님의 숙소 바로 앞에서 진행했네요)

 

내일은? 2일차 에깅레슨이 진행되며,

발판이 편안한 포구에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제주에깅 필드강습은?

제주에깅스쿨(등낚골)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등낚골 https://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레저스포츠 동호회)

제주도 무늬오징어낚시포인트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탐방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

pro.jejudoin.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