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0명 규모, 연구개발/생산/일반사무 등 全 부문 신규채용
- 세계화에 걸맞는 글로벌 기업인 선발…차세대 주역으로 육성
- 전국 각 대학에서 순회 채용 설명회 및 상담 실시
현대-기아자동차(대표: 鄭夢九 회장)가 대졸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
현대-기아차는 2006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400명 수준에서 채용하기로 하고, 11일(목)부터 모집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연구개발, 생산, 일반사무, 국내영업, A/S 등 전분야에서 4년제 정규대학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올해도 상,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은 예년 수준을 유지할 것이며 글로벌 기업인으로 커나갈 우수한 젊은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라며 “이번 채용에서 선발된 인원은 본사, 공장, 연구소 등에 배치돼 현대-기아차의 차세대 주역으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현대-기아차는 11일(목)부터 전국 각 대학을 직접 방문해 채용설명회와 채용상담을 실시하는 등 적극적인 인력 유치에 나설 계획이다.
접수는 5월 11일(목)부터 5월 24일(수) 오후5시까지 현대차 인터넷 홈페이지(www.hyundai-motor.com)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kr)를 통해 이뤄지며, 2006년도 8월 4년제 정규대학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응시자는 ▲연구개발부문에 설계/평가, 파워트레인, 선행개발, 전자개발, 디자인, 기획/지원 ▲생산부문에 생산관리, 생산지원, 생산기술, 품질관리, 구매/자재 ▲일반사무부문에 경영기획, 재무, 경영지원, 해외영업, 마케팅 ▲국내영업, A/S부문에 판매촉진, 영업지원, A/S 등 세부 분야별로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 3차 신체검사로 진행되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6월초 양사 홈페이지 게시나 이메일을 통해 개별 통지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