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시사|뉴스|연예】

[LGU+]고객님은 국내 최대의 Wi-Fi zone 무료이용 가능하십니다. 지금확인하세요!

제주도여행in 2011. 3. 11. 18:05
반응형

 

 

1. LG Uplus 에서 문자메세지가 도착했네요!
"[LGU+]고객님은 국내 최대의 Wi-Fi zone 무료이용 가능하십니다. 지금확인하세요!"
집과 사무실에서 LG 유플러스 인터넷+IPTV+070전화기를 사용하고 있기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네요^^
아이폰 3Gs를 사용하고있고, 무료사용 가능여부를 확인하면 됩니다.

 

 

2. 아이폰을 제외하고는 CM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접속을 할 수 있구요!
추후, 아이폰도 CM을 통해서 접속하게끔 한다고 하네요!
여튼, 무료로 어디서나 Wi-Fi를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3. 아이폰에서 Uplus zone을 사용하는 방법이네요!
회원가입 후 인증을 하면 휴대폰으로 아이디와 비번이 날라오네요!
그 담은 Wi-Fi 설정에 가면 U+zone 이 딱! 하고 뜹니다. 전에는 안떳는데, 이제는 뜨네요!
선택 후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하고 승인하면 무한접속 완료!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너무 좋네요!
이제서야 유플러스 고객에게 참다운 서비스를 해주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함 시도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