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시사|뉴스|연예】

박지성 김민지 스타커플 탄생

제주도여행in 2013. 6. 19. 13:21
반응형

 

 

오늘 갑작스레 박지성 선수와 김민지 아나운서 공개열애와 동시에
6월 20일에 결혼발표 한다는 뉴스를 접했네요!
 
몇일전만 해도 박지성-김사랑 어쩌고 저쩌고 뉴스를 접했는데 생뚱맞게도
김민지 아나운서가 피앙새였네요^^ 
여튼 박지성 선수 좋겠어요^^
 
김사랑은 괜한 박지성 선수와 CF 찍은걸로 인해 둘이 연인사이라고 오해받아
별루 기분 좋지 않았을 것 같네요^^ (그래도, 영원한 캡틴 박지성을 축하해 주겠지요?!ㅎㅎ)
 
뭐, 이미 박지성-김민지 양가 집안 상견례도 마쳤고, 7월 중에 결혼을 할 예정이라고 하니,,,얼른 결혼발표하고, 결혼식 준비도하면서 편한 마음으로 결혼식 전까지 예쁘고 아름다운 연애를 하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도 되네요!
 
여튼, 귀엽고 깜찍한 엄친딸 김민지 안나운서와 대한민국 축구사에 길이 길이 남을 박지성 선수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아름답고 예쁜 연애와 결혼생활 하시길 빌어드리네요!
 
난중에 아들낳으면, 축구선수로 키워서 또 다시 대한민국 월드컵 신화를 만들어주세요^^
 
두분의 결혼예정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