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시사|뉴스|연예】

도메인 연장 확인서 받았네요

제주도여행in 2013. 9. 9. 16:51
반응형

 

 

 

오늘자로  교육닷컴.com 한글주소 도메인 기간 만기일이여서 연장을 했더니 도메인 연장 확인서 라는걸 보내주네요!

 

예전에도 이런게 있었나? 싶네요!

 

하긴 도메인 등록할때 도메인 등록 확인증을 보내주긴 하더라구요!

 

여튼 이렇게 보내주니 뽀~대가 있어보이네요!

하여간 서비스는 잘 해주면 좋기는 하네요~!!!!

 

도메인 연장도 했으니, 이제는 도메인 판매를 해볼까???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