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비전스튜디오(촬영)】

스튜디오 강의촬영비 최저가이벤트!!

제주도여행in 2015. 1. 7. 11:13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 날씨 햇살이 좋아서 너무 상쾌한 날씨를 선보이네요! 여러분들은 새해부터 금연을 시행하고 계시는가요? 담배가격이 4500원으로 인상되어 편의점에 담배판매가 거의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요즘 신림동 고시촌과 노량진 수험가에서는 까치 담배를 파는 상인들이 나타났다고 합니다. 이는 예견된 현상이구요~ 1까치 담가격이 300원이라고 하네요! 여튼 애연가들 께서는 대충 2~3개월간 담배를 사지 않는다면 정부에서 다시 담배가격을 내릴 수 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여러분~~~ 당장 담배때문에 고민하지 마시고 3개월만 버티시면 담배가격 원상복구 된다고 하니깐~~~참읍시다~요^^

 

 

 

 

 

강의촬영제작소 비전스튜디오 강의촬영 비용 할인 및 단기/장기 대여안내!

 

안녕하세요! 비전스튜디오 입니다.


이번 스튜디오 사이트 리뉴얼 기념으로 스튜디오가 필요하신 개인 또는 업체를 대상으로

스튜디오 단기대여 및 장기대여 할인이벤트 진행합니다

 

▶ 기본촬영비용 : 1시간 = 1만5천원(카메라촬영기사 + 빔프로젝터 + 칠판 포함 ) 인코딩별도(1강당:5천원)


▶ 1일 종일촬영 : 8시간 = 12만원(기본 : 카메라촬영기사 + 빔프로젝터 + 칠판 ) 인코딩별도(8강기준:2만원)


※ 위 가격은 현재 스튜디오 1시간(기준) 사용요금 과 1일(8시간 기준) 사용요금 입니다.

 

※ 강의촬영 후 인코딩을 하셔야 온라인 서비스 할 수 있습니다.

     (인코딩은 본인들이 하셔도 되고, 비전에 의뢰 하셔도 됩니다)


※ 스튜디오 단기.장기 임대 하실 경우 위 이벤트 가격에서 더 할인조정 가능함.

     타, 스튜디오 보다  훨씬 더  저렴한 비용으로 강의촬영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전화 : 032-661-6202 / 010-2037-1497

 

 

 

 

※ 사전에 스튜디오 방문하여 PPT자료 , HWP자료 세팅 및 샘플강의 테스트 가능합니다.


※ 또한, 강의촬영 일자를 원하시는 날짜에 맞춰서 촬영하실 수 있습니다. 

 

※ 단, 강의촬영하는 업체가 있기 때문에 선계약 순서로 강의촬영 요일을 결정하게 됩니다. 

     (사전에 요일 스케줄을 확인해주세요)

반응형